락토핏 유산균 코어 효과 부작용(이런 분은 절대 드시지 마세요)

락토핏 유산균은 대한민국 국민 거의 모두가 아는 종근당의 유산균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이며 골드, 베베, 코어, 생유산균, 이뮨, 맘스, 뷰티, 슬림, 화이버 등 다양한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은 코어 강화 프롤린 유산균 ‘락토핏 생 유산균 코어’의 효과와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3봉

락토핏 생 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장 내 생존률을 높인 코어 강화 특허 유산균으로 프롤린 공법을 사용하여 코어 강화 기술이 적용 된 제품입니다.

프롤린 공법이란?
유산균 제조 중 프롤린 아미노산을 첨가하여 프리바이오틱스가 무사히 장까지 도달 할 수 있도록 균주 자체의 내산성과 내담즙성, 안정성을 향상 시킨 기술입니다.

락토핏 유산균 효과

우리 몸 속 대장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이 균형을 이루며 살아갑니다.

유익균은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를 먹이로 삼고, 유해균은 단백질과 지방을 먹이로 삼습니다.
장 건강을 위해 식이섬유를 많이 먹고 고단백 고지방식을 적게 먹는게 좋은데 바쁜 현대사회에서 균형잡힌 식사를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유산균 섭취로 장 속 유익균을 증가 시켜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락토핏 유산균 성분

면역 세포의 약 70%가 장속에 존재하며 장이 건강해야 우리 몸이 건강해 집니다. 평소에 잦은 감기나 면역력 저하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락토핏의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장 속 유익균 증가
2. 장 속 유해균 감소
3. 배변 활동 향상
4. 면역력 향상


락토핏 코어는 다른 제품들과 비교할 때 조금은 비싼 편 입니다. 하지만 좋은 성분과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하며 늘 구입하는 유산균 제품입니다.

락토핏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락토핏 코어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함께 배합하여 장 속에서 유산균이 더 잘 정착하도록 신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신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관련 글을 보시면 어떤 신바이오틱스를 선택해야 하는지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효과를 보기 위한 1일 섭취량을 지킨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락토핏 생 유산균 코어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인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자일로올리고당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습니다.

락토핏 부작용

1. 설사 증상
가끔 락토핏을 드시고 설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 이유는 락토핏 유산균 제품 속 유산균이 나와 안 맞기 때문인데요. 다른 유산균 제품은 설사가 없었는데 유산균을 바꾸고 설사를 한다면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복부 팽만, 복통, 가스
유산균이 나와 잘 맞지 않다면 복부 팽만, 복통, 가스가 차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계속 된다면 섭취를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복통으로 배를 감싼 사람

이런 분은 절대 드시지 마세요

암환자, 면역억제제 복용자, 과민성 대장증후군 환자, 항생제 복용 중이신 분들은 유산균이 오히려 유해균이 되어 심할 경우 폐혈증으로 사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1일 1포를 드셔야 하는데 무작정 효과를 빨리 보겠다고 과량 섭취하시면 이런 부작용이 나타나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고투카원 키토올리고당 효능 5가지와 부작용

수액 주사 효과(영양주사) 7가지 ‘이 것’ 조심하면 효과 2배

한 달 동안 5킬로 감량 5가지 다이어트 방법

지금까지 락토핏 유산균 코어 제품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드시면 안되시는 분들에 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락토핏은 1일 1포 드시면 됩니다. 많이 드신다고 효과가 좋은 것은 아니며 꾸준히 오래 드셔야 건강함을 유지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