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칸 가격 성분 효과 3가지

면역칸 가격 및 성분 3가지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읽으시면 면역칸의 효과와 효능 성분과 가격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건강을 위해 면역칸에 관련한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면역칸 가격
면역칸

면역력이 좋아야 하는 이유

면역은 감염이나 질병으로 우리 몸을 지키는 작용으로 세균, 바이러스 등의 침입으로부터 막아주는 작용을 합니다. 면역 시스템이 잘 작동해야 건강한 상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스트레스, 수면부족, 영양부족 등으로 면역력이 떨어지면 우리 몸은 세균, 바이러스 등에 저항하지 못하고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좋아야 우리가 질병으로부터 맞서 싸우고 질병을 쉽게 이겨낼 수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을 꾸준히 먹는다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함께 알아보기👀

홍삼 7가지 대표 효능과 부작용(절대 드시지 마세요)

키즈 홍삼 효능과 부작용 종류

면역력 높이는 꿀 효능 11가지(보관법 부작용 효과)

세균을 손으로 막는 남성 옆 모습

면역칸 가격

약국에서만 살 수 있었던 조아제약 면역칸 제품을 이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가 쉽게 오고 코로나19가 염려되신다면 면역칸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면역칸 가격은 작은 박스에 3포 들어있습니다. 보통 이 작은 박스를 약국에서는 7~8천원에 판매합니다.

작은 박스(3포)가 10개 들어있는 30포 짜리는 보통 7~8만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60포를 9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배송 까지 가능하니 힘들게 약국 까지 다녀오실 일이 없네요.

평소에 면역력이 걱정되시고 몸살 감기, 목감기, 코감기 등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면역칸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확실히 도움 됩니다.

면역칸 성분

맥주효모추출물인 베타글루칸아연을 주 원료로 합니다.

베타글루칸 효능

베타글루칸은 우리몸의 면역력을 높입니다.
면역력이 자연스럽게 높아지게 되면서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기 때문에 항암 효과도 있습니다.

아연 효능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이 됩니다.
세포 분열에 필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상처 회복에 효과가 좋습니다.

이외의 성분으로 농축오렌지과즙,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C, 비타민D3분말, 니코틴산아미드 입니다.

면역칸 성분

면역칸 효과

조아제약 면역칸 효과/효능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효과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효과

실제로 필자는 감기에 걸렸을 때 ‘면역칸’을 3 일간 꾸준히 섭취했을 때 컨디션이 금방 회복됨을 느꼈습니다. 맛도 오렌지 맛으로 거부감이 없고 부드럽게 넘길 수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면역칸 효과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노인, 성인,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품은 아니며 건강 기능을 보조하는 제품입니다. 치료제가 아니기 때문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시면 실망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면역칸 효과

섭취량 및 섭취 방법

1일 1포 20 mL

원료성분에 의해 침전이 생길 수 있으니 드시기 전 흔들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리

면역칸 가격은?

1박스(30포) 가격은 시중 약국에서 7~8만원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2박스(60포) 9만원 대 입니다.

면역칸 성분은?

면역칸의 주 성분은 베타글루칸과 아연입니다.

베타글루칸은 우리몸의 면역력을 높입니다.
면역력이 자연스럽게 높아지게 되면서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기 때문에 항암 효과도 있습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이 됩니다.
세포 분열에 필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상처 회복에 효과가 좋습니다.

비슷한 분이 많이 읽으신 포스트

치주염 원인 증상 치료 방법 3가지

락토핏 유산균 코어 효과 부작용(이런 분은 절대 드시지 마세요)

수액 주사 효과(영양주사) 7가지 ‘이 것’ 조심하면 효과 2배

면역칸 가격 및 성분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건강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