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드시지 마세요!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후기 부작용 3가지)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후기와 부작용을 알고 드시는 게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제가 경험한 후기, 부작용 3가지와 드시면 안 되는 분 등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에 관한 정보를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란?

‘아임브로 바이 미뉴’라는 회사에서 나온 남성 체지방 감소, 간 건강, 활력 증진 기능성 식품 입니다.


1일 3회 섭취로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피로해진 간 건강이 걱정이신 분들, 활력 넘치는 일상을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제품


블랙 퍼포먼스 후기

실제로 1일 3회씩 약 1달간 먹어봤습니다. 가장 처음 먹은 날은 저녁에 과식과 과음을 했는데 다음 날 아침 배가 가벼웠습니다.


보통 과식한 날은 다음날까지 속이 더부룩하고 군살이 찌는 느낌이 있었는데 신기하게 오히려 가벼운 느낌이 드니 신기했습니다.

블랙 퍼포먼스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했는데 확실히 약 1달간 먹어본 결과 배에서 가장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갖은 다이어트 정보


그리고 확실히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간에 술을 해독하는 건 아시죠?
간 건강에 도움 되는 밀크시슬 추출물 때문에 숙취도 줄어들었습니다.

직접 드셔 보셔야 정확한 느낌을 아실 수 있겠지만 이 후기는 제가 실제로 블랙 퍼포먼스를 구입하여 먹어본 후기입니다.

모든 체지방 감소 보조제가 그렇지만 운동을 함께 하셔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운동을 같이 하면서 먹으니 효과가 있었고 운동을 하지 않고 먹을 때는 큰 효과는 없었습니다.

블랙 퍼포먼스 효능



🔽함께 보시면 도움되는 글🔽

총 12조가?! 숨은보험금 찾아보세요

2022 근로장려금 신청안내

놀라운 의외의 소금 활용법은?

블랙 퍼포먼스 부작용

1. 불면증

블랙 퍼포먼스에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카페인 부작용이 있으신 분들은 드시면 안 됩니다.


카페인 부작용은 두통, 발열, 수면장애, 피로, 가슴 두근거림, 메스꺼움, 신경과민, 심박수 증가, 식은땀, 현기증, 가려움 등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소화불량, 설사

블랙 퍼포먼스의 밀크씨슬 성분이 드물지만 소화불량, 설사, 위통, 복부팽만 등 소화기관 관련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3. 간독성 증상

가르시니아 성분이 드물게 간 독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간 수술 환자나 간 관련 질환 약을 드신다면 의사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간독성 증상은 구토, 오른쪽 가슴 통증, 황달, 극심한 피로 등입니다.

블랙 퍼포먼스 리뉴얼 안내


블랙 퍼포먼스 가격

최근 블랙 퍼포먼스가 리뉴얼 되면서 가격도 많이 내렸습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하기를 통해 4통에 약 8만 5천 원 대에 구입했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팁을 드리면 쿠팡, 네이버 등에서 구매하는 게 의외로 더 비쌉니다. 반면 공식 홈페이지는 2+2에 68,4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1. 어린이, 임산부, 수유 부는 드시지 마세요.
  2. 부작용 3가지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드시면 안 됩니다.
  3. 섭취 후 부작용 증상이 나타나면 섭취를 중단해 주세요.
  4. 알레르기 체질인 분은 성분을 꼭 확인해 주세요.
  5. 위나 신장, 간, 심장 질환, 알레르기 및 천식 환자는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 후 드세요.



✔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한 달 동안 5킬로 감량 5가지 다이어트 방법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7가지 방법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3가지(서현 다이어트)

시서스 다이어트 가격 효과 부작용 3가지 알고 드세요!


결론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후기와 부작용 3가지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제가 느낀 점은 “체지방 감소 효과는 운동과 함께 해야 효과가 있고 그냥 운동 없이 먹는 것은 효과가 없었다” 입니다. 꼭 운동과 함께 식이 조절을 하시며 드실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구입 전이라면 이 글이 도움 되셨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