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구입방법(정말 효능 있을까?)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구입방법 그리고 실제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CF나 라디오에서 광고가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가격과 효과 그리고 구입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높다고 합니다. 100세 시대인 만큼 관절 건강을 지키고 싶은 분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호관원



나이가 들면서 무릎 관절, 검지 발가락 통증, 엄지 발가락 관절 통증 등이 나타나게 됩니다. 젊었을 때는 느끼지 못했던 관절통이 나타나고 시큰시큰한 느낌이 생각보다 불편하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분들이 불편해 하십니다.

호관원은 노화로 인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도 강화시켜주는 건강기능성 식품입니다. 정말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부작용은 무엇이고 최저가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 프리미엄’ 은 씨름 선수였던 방송인 이만기가 모델로 광고하는 관절 영양제입니다. 제조는 동진제약에서 만들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알려진 것처럼 뼈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호관원 성분

1. 주성분 MSM 1500mg

주성분인 MSM은 관절과 연골의 구성성분으로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네랄인 ‘천연 유기유황’입니다.

MSM은 체내에 소량 존재하지만 나이가 들며 노화가 진행되며 점차 채내에서 감소하게 되는데요.


MSM의 황 성분은 체내에서 관절을 유지하고 영양을 공급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로 부족 시 우리 몸은 관절통을 겪게 됩니다.

호관원은 MSM을 채워주는 영양제로 특히 골다공증, 골관절염, 류머티즘 관절염 등에 특히 효과가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호관원_가격


2. 주성분 해조칼슘 270mg

칼슘이 몸에 좋은 사실은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중에서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성분으로 우리 몸의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3. 34가지 부원료

녹용, 천궁,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뼈 건강에 도움 되는 성분과 천연 한약재가 부원료로 포함되어 있어서 뼈 건강과 신체 기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효과


위에 언급한 MSM과 해조칼슘, 부원료 등의 성분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어 임상시험 결과 관절 통증이 감소하고 관절의 뻣뻣한 증상이 감소했으며 관절이 시큰하고 욱신한 불편감이 감소했습니다.

관절 기능이 개선된 것뿐만 아니라 운동기능과 삶의 질까지도 뚜렷하게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관절에도 도움이 되지만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도 좋은 효능이 있기 때문에 효과가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무릎 관절이 안 좋으신 분이나 허리가 불편하신 분, 어깨가 불편하신 분, 손목 관절이 안좋으신 분 등이 드시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호관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를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호관원 가격

현재 가격은 1개월 분이 30만원 중반대라고 합니다.

1개월 분은 60포 한 박스라고 하는데요.

사실 다른 관절 영양제보다는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효과가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입하셨다고 하며 재구매율이 87%로 상당히 높습니다.

호관원_구입방법


호관원 구입방법

현재 이 제품은 약국 및 인터넷 쇼핑몰 11번가, 지마켓, 네이버, 쿠팡, 옥션 등에서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구입할 수 없고 오직 전화 상담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아쉽지만 가격비교는 어렵다고 합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방법은 3개월 분 구매 시 1개월을 더 주는 이벤트 때 구입하시는 것인데 이렇게 되면 총 4개월을 드실 수 있습니다. 또 전화 상담 시 상담원에게 친절하게 말을 잘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상담시 추가 할인을 요청해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호관원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상담 페이지에 자신의 번호를 남기면 직접 상담전화가 온다고 합니다.


호관원 부작용

1일 2포가 권장 섭취량인데 이 기준을 넘겨서 드시게 되면 복통이나 소화불량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제품이지만 많이 드신다고 효과가 2~3배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분이 드시면 좋아요

  • 관절 사용이 많은 일을 하시는 분
  • 무릎, 손목 관절이 안 좋으신 분
  • 어깨 통증, 허리 통증 등이 있으신 분
  • 관절통으로 불편감을 느끼시는 분
  • 관절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 뼈가 약해져 골절이 잘 되시는 분
  • 노후 관절 건강을 예방하고 싶으신 분
  • 갱년기 여성분들
  • 운동량이 적은분들
  • 칼슘 흡슈율이 낮은 노년층
  • 계단 오르내리기가 불편하신 분
  • 손가락, 발가락 관절이 불편하신 분

관절보궁과 차이점


가수 김연자가 광고하는 관절보궁과 호관원의 차이는 주성분의 차이입니다.

관절보궁의 보와 호관원 프리미엄은 MSM이라는 주 성분을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MSM이 관절에 도움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두 제품이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관절보궁의 ‘궁’은 주 성분이 NAG 성분이고 호관원의 다른 주성분이 해조칼슘인 점을 제외하고 두 제품 모두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식품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 김연자 관절보궁 가격과 효과는?

정말 효과 있을까?

호관원은 액상 파우치로 간편하고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약을 드시기 불편하신 분들 및 빠른 흡수로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호관원의 성분이 관절 건강과 영양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효과는 확실히 있습니다.

아침저녁 하루 2포만 드시면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하니 그동안 관절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은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가격이 너무 부담되신다면 MSM과 해조칼슘 영양제를 각각 구입하셔서 꾸준히 드시면 가성비 좋게 관절 건강을 챙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MSM 영양제 가격비교

💊 해조칼슘 영양제 가격비교


정리

현재 이 제품은 광고와 KBS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와 MBC ‘두 번째 남편’ 등에 협찬을 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호관원을 알고 계신데요.

하지만 그 만큼 가격은 조금 비싼편 입니다.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주성분인 MSM과 NAG 영양제만 구입하셔서 드셔도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관절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은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이 함께 본 건강 정보

호관원프리미엄


지금까지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구입방법, 부작용을 알아봤습니다. 다른 건강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 작성으로 필자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