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효과 부작용 후기”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제품을 알아보신다면 효과 부작용 후기를 꼭 확인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은 효과 부작용 후기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작성되었습니다.


다이어트는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고민거리 중 하나 입니다. 흔히, 다이어트라고 하면 대부분 여성의 경우를 많이 떠 올리는데요.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는 ‘아임브로’ 에서 만든 남성 전용 다이어트 보조 식품입니다.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는?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는 남성 전용 다이어트 제품으로 남성에게 필요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남성 전용이라고 하지만 여성이 섭취해도 전혀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모델을 하는 블랙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는 구매 후 불 만족 시 전액 환불을 해 준다고 해 더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간혹 다이어트 제품 섭취만 가지고 체중감량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잘못된 생각으로 말 그대로 운동 및 식습관의 효율을 높여주는 보조제이지 메인이 아니기 때문에 이 점 꼭 알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블랙 퍼포먼스 효과

<주요 성분 효과>

핵심적인 기능성 성분이 3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3가지 성분이 다이어트 효과를 내는 핵심입니다.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g
  • 녹차추출물 300mg
  • 밀크 씨슬 추출물 130mg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과 합성되는 걸 막아 준답니다. 탄수화물이 몸에 저장되고 남으면 지방으로 변하지 않도록 하는 성분이 바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입니다.

📌 가르시니아 추가 정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HCA 다이어트 3가지 효과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효과


녹차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효과 그리고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체내의 신진대사를 향상 시키고 체지방을 빨리 태워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는 효능이으로 활성 산소를 제거하여 항산화 작용 및 세포의 손상을 막아주며 콜레스테롤 개선에 좋습니다.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또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밀크씨슬 추출물 안의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은 몸에서 독소를 빼내어 간 손상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고 항산화 및 항염작용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즉, 블랙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의 효과는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간 건강 효과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 연관 글

시서스 다이어트 가격 효과 부작용 3가지 알고 드세요!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3가지(서현 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7가지 방법


<부가 원료 효과>

부가 원료는 비타민 C를 비롯해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이 들어 있습니다. 이 성분의 효능을 요약하면 에너지 생성 인데요.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필부 영양소를 고루 담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국,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효과은 다이어트, 콜레스테롤 개선, 간 건강, 에너지 생성으로 이 4가지를 동시에 해결하는 건강 보조 식품 입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성분과 그 효과를 알아봤으니 진짜 이런 효과가 있는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해 보겠습니다.

인체적용시험은 비만인 성인남녀 30명을 대상으로 8주 간 시험했다고 합니다.

성분 별 인체적용시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가르시니아

  • 복부 피하 지방 감소
  • 체중 감소
  • 체지방량 감소
  • 내장 지방 감소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부작용


2. 녹차추출물

  • 체중 감소
  • 체질량 지수 감소
  • 체지방량 감소
  • 허리 둘레 감소
  • 피하 지방 면적 감소
  • 복부 지방 면적 감소
  • 체지방률 감소
  • 엉덩이 둘레 감소
  • 총 지방 면적 감소

3. 밀크시슬

  • 섭취 후 간 기능이 현저히 개선됨을 확인

이와 같이 주요 기능성 성분들의 인체 테스트 결과, 모두 섭취 전과 비교해 다이어트와 간 건강에 도움이 확실히 되는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블랙 퍼포먼스 부작용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의 경우 식약처의 인증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지만 가르시니아 성분을 드실 때는 개개인에 따라 주의하셔야 합니다.


미국 국립보건원에 따르면 가르시니아는 간독성 가능성에 대해 빈번하지 않지만 명백한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실제 사례를 보면 20대 여성이 가르시니아 150mg을 6주간 섭취 후 간독성 증상으로 입원했습니다. 간 수술 환자 및 간 관련 약을 복용하시는 분 또는 간독성 증상으로 황달, 콜라색소변, 극심한 피로, 구토 등이 일어난다면 전문의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케이스 변경 전후



녹차 성분으로 카페인 알레르기 및 카페인 부작용이 있다면 섭취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와 같은 부작용이 발생한다면 당장 복용을 중지하시는 것이 도움됩니다. 또한 수유부와 임산부 어린아이들은 복용을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랙 퍼포먼스 후기

객관적이고 정확성을 기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와 타사 쇼핑몰 후기를 함께 분석해 보았습니다.

1. 공식 홈페이지 후기

그냥 진짜 한번 드셔보세요 최고입니다. 2주에 5키로씩 한달만에 10키로 넘게 뺐습니다. 운동도 맨날 하고 식단도 항상 똑같이 해왔는데 확 달라지네요.

그동안 지** 칼* 여기저기꺼 다 먹어봤는데 이렇게 부스터 효과 나타내준건 이게 처음이에요. 거기다가 다른 좋은 성분도 있어서인지 건강도 살빠져서도있겠지만 더 좋아진 느낌이 확듭니다. 다이어트 빠르게 하고 싶으신 분들 꼭 드셔보세요. 가격도 1통에 2만 원대로 저렴해서 부담도 없네요.

먹으면서도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 빠지네요. 운동과 병행하여 하였지만 정말 도움 많이 받았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벌써 4번째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이거 먹고 운동 하다 보니 벌써 체지방률 11 프로 대에 가까이 왔네요! 복근이 선명하게 보이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후기


2. 타사 쇼핑몰 후기

쿠팡 후기
두달 째 아무것도 안 하고 블랙라인만 먹고 있는데 1kg도 안 빠졌네요. 역시 운동과 식단을 같이 해야 되는가 봅니다.

한 달 동안 먹으면서 식사 외에 군것질과 음주 일절 안 했는데 오히려 3킬로 쪘어요. 남은 2통 버리고 헬스 등록하러 갑니다.

네이버 쇼핑 후기
한 달 정도 먹고 있는데, 아직 효과가 없네요. 조금 더 먹어봐야겠어요.

모든 건강 보조제가 그렇듯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해야 효과가 큽니다. 아임브로 블랙퍼포먼스 역시 식단과 운동을 하신 분들에게 체중 감량 효과가 큰 것을 확인했습니다.


가격 비교

현재 임창정이 광고하는 아임브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저렴하게 블랙 퍼포먼스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 분인 1+1 37,800원 에 사은품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사은품은 미니핏 미니 카테킨 또는 미니핏 미니 가르시니아, 아로마 샤워 필터 2ea 중 1개 택1 가능합니다.



정리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는 일반 다이어트 보조제에 비해 남성 건강에 특화 시킨 점이 특징이었습니다. 콜레스테롤 개선, 간 건강 등을 향상하고, 남성 활력을 돕기 위해 에너지 생성 원료를 추가한 점 등이 특별했던 거 같은데요.

운동과 식이 조절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증폭 시키고 싶으신 분들에게 꼭 맞는 보조제와 건강 기능 식품인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부작용에 해당되지 않으신다면 다가오는 여름 준비를 위해 제품을 드셔 보시면 어떨까요?


✅ 인기 글 더 보기

미환급금 찾기로 돈 버는 방법(1분이면 OK!)

숨은 보조금 찾기 “정부 보조금24″에서 지금 당장 하는 법

국민연금 수령액 더 받는 7가지 꿀팁!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효과는?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는 다이어트, 콜레스테롤 개선, 간 건강, 에너지 생성 효과가 있습니다. 주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녹차카테킨, 밀크시슬 등 다양한 성분이 이러한 효능을 냅니다.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부작용은?

간이 안 좋으신 분들은 주 성분중 하나인 가르시니아를 드시고 간독성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은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의 가격은?

아임브로 홈페이지에서 최저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1+1 또는 1+1+1 등의 행사를 하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은 상이합니다. 정확한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효과, 부작용, 후기 및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상단의 글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