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3가지(서현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라는 이름을 최근 TV 광고에서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름이 생소하지만 체중 감량의 효능 때문에 서현 다이어트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콜레올로지 후기와 부작용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내돈내산, 효능, 부작용 등을 정확히 아실 수 있습니다.

콜레올로지 란?

서현 다이어트로 국내 건강기능식품으로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명입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식물의 이름이며, 이 식물의 뿌리에서 얻을 수 있는 ‘포스콜린’이라는 활성 화합물이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체지방 분해 효과가 있다’ 라고 말하는 것 입니다.

실제로 ‘포스콜린’ 성분은 지방을 분해하는 효소인 ‘리파아제’가 생성되는 것을 돕습니다. 리파아제 효소가 부족하면 비만이 될 확률이 높아지고 체내 지방 축적을 시키기 때문에 지방분해를 돕는 콜레올로지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체중계와 줄자

콜레우스 포스콜리(포스콜린) 효능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체중 감량 건강 기능성 식품입니다. 그래서 체지방 분해 효과가 가장 좋은데요.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체지방 분해 효과
2.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
3. 녹내장 예방
4. 뼈 질량 증가
5. 고혈압 예방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가 의외의 효능을 갖고 있지만 섭취 전 아래 부작용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콜레올로지 효능안내

콜레올로지 부작용 3가지

장기복용 하거나 일시적으로 과량 섭취를 하면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 설사
배변 활동을 돕는 걸 넘어서 일부 후기에서 설사 반응이 와서 복용을 중단하고 환불 처리를 받았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 주 성분이 몸에 맞지 않아 일시적으로 설사 반응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2. 혈관 확장
주 성분이 혈관을 확장 시켜 혈압을 낮추기 때문에 항응고제를 드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특히 수술을 앞두고 있다면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혈압측정모습

3. 저혈압 반응
혈압을 낮추는 작용이 있어서 저혈압 환자는 섭취 전 의사와 상의 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저혈압 증상으로 어지럼증, 두통, 속이 메스껍고 얼굴이 창백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특정 질환, 특이 체질, 알레르기 체질, 성장기 청소년, 어린이, 임산부, 수유 부는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부작용과 같이 항응고제나 혈압조절약 복용, 저혈압 환자는 반드시 원료를 확인 후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만약 조금이라도 이상 반응이 있다면 섭취하지 않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주의해주세요.

콜레올로지 제품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솔직한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고 그냥 드시면 ‘유지어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콜레올로지 먹으면 살이 빠질 테니까 조금 더 먹어도 괜찮겠지?”라는 생각에 조금 더 먹었기 때문인데요.

저도 첫 달을 효과 없이 보냈는데 이렇게 되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운동과 함께 꾸준히 섭취하면 확실한 체중 감량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신 꾸준히 운동을 병행하며 3개월 이상 드셔야만 합니다.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공복에 유산소 운동을 하루에 30~60분, 주 4회 정도 하는 것이 좋고 저 역시 이런 방법으로 3개월 동안 먹고 약 5kg이 빠졌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관련 추가 정보

시서스 다이어트 가격 효과 부작용 3가지 알고 드세요!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후기 부작용 3가지)

그리고 저는 표준 몸무게 이며 건강한 편으로 부작용은 없없습니다.

만약 드시고 효과가 없거나 부작용이 있으면 4주 이내에 환불이 된다고 합니다.

체지방 감량이 목적이시라면 최소 2달은 드셔야 확실하게 빠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만약 환불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구입처 등의 정보를 알려주면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부담 없이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한 달 동안 5킬로 감량 5가지 다이어트 방법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7가지 방법

수액 주사 효과(영양주사) 7가지 ‘이 것’ 조심하면 효과 2배

지금까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와 부작용 등의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구입 전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